기사검색
 

2018.10.20 (토)
Travel
Festival
Health
Rally
이달의 인물탐구
소설
건설업계 최근소식
photo
Theme Traval
> 라이프 > 건설업계 최근소식
2014년 07월 27일 (일) 22:02
볼보트럭코리아, 수입 상용차 최다, 최대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하다.

볼보트럭코리아, 수입 상용차 최다, 최대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하다.

?

세계적인 트럭 메이커이자 국내 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7월 9일 ‘볼보트럭 비봉사업소’에서 확장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가동한다. 이로써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6월에 오픈한 충남 서산 서비스 네트워크와 더불어 수도권과 중부권 지역을 아우르는 전국 물류 핵심지역 서비스 네트워크 망을 더욱 강화하였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볼보트럭 비봉사업소’는 본사의 엄격한 규격에 따른 최신식 설비를 완비했으며 고객들이 차량 정비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각종 편의 시설을 마련해 업그레이드 된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비봉사업소 내 최고의 실력을 갖춘 서비스 테크니션 팀과 세일즈 컨설턴트들이 고객들의 정비는 물론 부품 구입부터 볼보트럭에 대한 상담과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성공을 위한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만족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전국 27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입 승용차와 상용차를 통틀어 최고 수준의 서비스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볼보트럭은 지난 5월 아시아?태평양 지역 신제품 런칭 행사 및 평택 트럭 종합 출고센터 준공식에 이어 올 상반기에만 3개의 신규 서비스네트워크를 추가 확장 및 리뉴얼하여 아시아 지역 내 한국시장에 대한 볼보그룹의 적극적인 투자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지난 6월 서산사업소 오픈으로 중부권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한 데 이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전국 그물망 서비스를 위해 경기도 화성 비봉지역 서비스네트워크를 리뉴얼하여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인프라 확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볼보트럭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기술력 업그레이드는 물론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커뮤니티
중기매물
구인
중장비전문업체
구직
중기인 배포처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제휴문의
 

건설중기인 Copyright(c) 2010 월간중기인.com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2가 카보드동우빌딩 302호 Tel: 02)2632-5137 Fax: 02)6083-5572
[직업 정보 제공 사업자(서울남부 2007-06호) / 통신 판매업 신고업체(제10-536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