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18.04.26 (목)
Analyze This
Product Review
New Product
> 리뷰 > Product Review
2015년 09월 29일 (화) 09:56
현대重, 5~7톤급 신형 지게차 3종 출시하다.

현대重, 5~7톤급 신형 지게차 3종 출시하다.

현대중공업이 우수한 내구성과 편의성을 확보한 중형 디젤지게차 9시리즈3종을 오는 9월초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인양능력 5톤, 6톤, 7톤급 디젤지게차(50/60/70D-9)로 경제적인 고효율의 티어-4 파이널 엔진을 장착했다.

또한 향상된 고압 전자식 커먼레일 시스템을 적용하여 우수한 시동성과 매연을 감소시켰으며 청결한 연료를 공급할 수 있도록 나노네트 필터를 적용하여 연료시스템 내구성을 증대시켰다.

?

특히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최고속도 제한기능, 차체 기울기 경고기능과 도난방지를 위한 암호시동기능 등을 적용하여 작업효율성을 높였다.

그리고 가시성이 높은 4.3인치 칼라 LCD 신형 계기판은 장비의 이상 유무와 소모품 교체 주기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유지·관리가 더욱 편리해졌으며 주/야간 자동밝기조정 기능이 있어 운전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운전실 출입구는 길이를 기존대비 80mm 증대하여 접근성을 향상시켰으며 저소음 유압펌프를 적용하여 운전석내 유압소음을 크게 향상시켰다.

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중형 지게차는 고객 자문단의 오랜 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개발에 반영한 제품으로 성능과 경제성, 운전 편의성과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높인 장비이다”라고 말했다.

현대중공업은 이번 지게차 신제품 시판을 계기로 중형 지게차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예정이며, 국내 건설장비 선두업체로서의 위상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 사진 설명: 현대중공업이 최근 출시한 7톤급 소형 지게차 「포렉스 70D-9」

?

현대重, 차세대 소형 굴삭기 2종 출시하다.

?

현대중공업이 차세대 소형 굴삭기 2종을 출시했다.

현대중공업은 친환경, 고성능의 신형 6톤급 굴삭기 2개 모델(HX60, HW60)의 판매에 들어갔다고 10일(목)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굴삭기는 현대중공업의 차세대 HX시리즈 장비로, 최신 환경규제(Tier-4 final)를 충족하는 친환경 엔진을 장착해 기존 모델 대비 미세먼지와 질소산화물 배출량은 각각 95%, 40%씩 줄이면서도 엔진 출력은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최고 엔진 출력은 기존 모델 대비 17% 가량 향상된 67.8마력으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동급 모델 중 가장 높다.

높은 엔진 출력 덕분에 견인력, 주행 속도 및 선회력(旋回力) 등 대부분의 작업 성능도 크게 향상됐다.

또한 굴삭기의 동작기능을 조절·통제하는 핵심 유압부품인 메인컨트롤밸브 (MCV)의 튜닝 최적화를 통해 장비 조작성도 한층 개선했다.

이밖에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후방 사각지대를 확인할 수 있는 후방카메라, 장비 가동상태 및 고장진단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7인치 터치스크린 등 편의사양도 크게 강화했다.

현대중공업은 다음달까지 전국 8개 지역에서 전시행사를 갖고 장비 시연 등을 통해 신모델 굴삭기의 우수한 성능을 알릴 계획이다.

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형 6톤급 굴삭기는 세밀한 부분까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소비자 지향형 장비인 만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커뮤니티
중기매물
구인
중장비전문업체
구직
중기인 배포처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제휴문의
 

건설중기인 Copyright(c) 2010 월간중기인.com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2가 카보드동우빌딩 302호 Tel: 02)2632-5137 Fax: 02)6083-5572
[직업 정보 제공 사업자(서울남부 2007-06호) / 통신 판매업 신고업체(제10-5369호)]